lnb

언어별 보기
로고아이콘첫화면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플러스 아이콘확대보기 마이너스 아이콘축소보기 기본화면 아이콘기본화면

상단 로고

상단 슬로건

메인메뉴

제    목 환자경험관리 및 서비스디자인 온라인 연수교육
부서명 홍보국 전화번호 02-705-9241 이메일 chy@kha.or.kr
등록자 채희윤 등록일 2020-11-13 조회수 293
첨    부  20201113 병협, 환자경험관리 및 서비스디자인 온라인 연수교욱 개최.hwp
내    용
환자경험관리 및 서비스디자인 온라인 연수교육
 
대한병원협회(회장 정영호)는 오는 12월 9일(수) 오전 9시30분부터 ‘2020년도 환자경험관리 및 서비스디자인 연수교육’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.
 
병협은 이번 연수 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의료환경 속에서 환자경험 향상방안 및 환자경험평가 전략을 모색해 보는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.
 
연수 교육은 ▲환자경험평가 대비 직원역량강화 전략-의사직 중심으로(나현숙 메디탑서비스연구소 대표) ▲환자경험 향상을 위한 긍정의 병원문화 만들기(박소영 메디탑서비스연구소 부원장)를 각각 발표한다.
 
이어서 환자경험 향상 및 환자경험평가 대비 병원사례를 ▲울산대학교병원(임은주 적정관리팀 과장) ▲순천향대학교부천병원(QI팀 강은경 대리) ▲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(김병연 환자경험관리팀장)이 차례로 강연하게 된다.
 
교육 참가 신청은 2020년 12월 2일(수)까지 본회 교육센터 홈페이지(http://edu.kha.or.kr)를 통해 하게되며, 당일 연수교육 로그인 방법은 핸드폰 또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.
 
■ 문 의 : 대한병원협회 국제학술국(02-705-9242, 9248)
 
 

 

접기 화살표접기

열기 화살표열기